애플2011. 11. 11. 09:07

전의 포스팅에서 거의 클린설치가 이루어 졌다고 생각했는데요...

그거슨 제 생각일뿐 이였습니다 ㅠ_ㅠ

재부팅도 잘되고, 커널패닉도 안일어났고 그래서 구지 tonymac에서 소개하는 멀티비스트 따위 설치할 필요 없다고 생각했었죠!!

그게 아니였습니다 ㅠㅠ
USB가 작동을 안합니다!!! 이미 꽂혀 있는 키보드마우스 동글 빼고는 다른 장치를 연결하면 감감 무소식 ㅠㅠ
심지어 다른 장치를 꽂은 상태로 부팅을 하면 커널패닉 헉;;;;

그래서 다시 싹 지우고 다시 설치하기로 맘을 먹었져!!

이런말 하기 뭐하지만 정말 쉽게 멀티비스트까지 완료!! ㅋㅋㅋㅋㅋㅋ USER DSDT까지 준비한 상태였죠!!
노실패!! 한번으로 끝!! 패닉따윈 보지 않았어요 으하하하하하

현재까지 다 잘쓰고 있습니다!!


단!! 잠자기 이런건 안쓸려구요 ㅋㅋㅋㅋㅋ 저야 일단 윈도우가 베이스고 가끔 맥을 쓰고 싶은 사람인지라!!
Posted by jino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