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2009. 12. 1. 05:50
우리나라에두 이제 아이폰이 들어왔는데요...
얘가 꽤 잔 고장이 많아서요..
A/S는 어떻게 이루어질지 사뭇 궁금해지는.....

미국에서 ATT로 아이폰 개통한지가 벌써 1년 하고 반이 지나가는 시점에서
한달전쯤에 서비스 신청하고,
새로운(?) 아이폰으로 교체를 했죠..




사실 흰색 아이폰3g는 크랙으로 말이 많았죠 ㅠ_ㅠ


처음 살때부터 깨져있던 이어폰이 들어가는 부분...

그리고 한 1년정도 쓰고 나니 싱크케이블 꽂는곳의 양옆이 슬슬 금이 가더라구요...

그리고 가장 심한문제점이 홈 버튼이 가끔씩 눌러도 반응을 안하는 문제

그리하여

서비스신청..


1. 애플스토어 홈페이지의 Support
 
2. Repair 아이콘을 누름!

3. 시리얼 넘버 입력(a/s 기간확인을 위함)

4. Visit an Apple Retail Store 에 약속잡기 클릭~

5. 가까운 애플스토어 선택, 시간선택

6. 문제점 입력! 꽤 상세하게 입력하는게 좋을듯.. 
저는 홈버튼부터 크랙까지 있는 그대로 적었죠 ^^

7. 시간에 맞춰서 ipod bar앞에서 기다리다 
전광판 보고 기다리다 내이름 호명되면 서비스 받으면 끝!
(처음엔 지니어스바에서 기다리다 제 이름이 없길래 혼란스러웠어요... ㅠ_ㅠ)

몇가질 물어보긴하는데 그냥 사실대로... ^^
무조건 없다고 해도 될듯 ^^;;;;
떨어뜨린적 있나, 물에 빠진적있나(이건 지들이 검사해요..침수검사??)

그리곤 새로운 아이폰으로 교체!
이 모든과정을 하는데 10분도 안걸린 -ㅁ-;;;



이정도 서비스이면 꽤 괜찮지 않나요??
우리나라에서도 정식 애플스토어가 전국 각지에 생겼으면 좋을텐데 말이죠 ㅠ_ㅠ!!!


그리고

참고로 아이폰의 보증기간은 1년인데 애플케어라는 보증기간 연장프로그램?을 구입하면 2년으로 늘어난다능!!!
필수 구입이죠!!(어떻게 될지 모르잖아요 ^^;;)
Posted by jino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