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2008. 9. 27. 04:58
Vegas Pool Sharks Lite 라는

당구 게임인데요..

이거 정말 -_-;;

대박이지 싶어요..




엡스토어에서도 최상위에 랭크 되어 있을만큼.... !!!



네네 무료라서 더 좋은겁니다~!!



첫화면!!






게임 방법은 너무 간단합니다...

3번을 먼저 공을 넣으면 이기는 겜 ㅠ_ㅠ

당구라고는 사구 밖에 쳐본적이 없는 저로선

복잡한 포켓볼 이해 못합니다 ㅠ_ㅠ





상대편 선수!! 저 아줌마가 이 게임의 핵심이죠 ㅠ_ㅠ

나중에 나올 표정을 한번 보심이




아주머니 이겨서 좋아라 하시네요 ㅠ_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표표표표정이 ㅠ_ㅠ
(저 표정때문에라도 계속 이기고 싶어진다능!!!!)




무료인데도 불구하고 꽤 좋은 그래픽을 보여주고 말이죠...

중독성까지 있으니 이거 ㅠ_ㅠ 사랑하지 않을수 없네요...

잠깐씩 심심할때마다 하는데...

하다보면 게임이 주가 되어버리는 상황에 적지않게 당황하곤 한답니다 ㅠㅠ

블랙잭21 이후로 다크호스가 나타난듯///
Posted by jino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