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여행2011. 12. 1. 11:22

앞전의 포스팅에서는 글이 주를 이뤘다면 이번 포스팅부터 사진 위주 포스팅이 이뤄집니닼ㅋㅋ

다음날부터 정신차리고 사진 열심히 찍었거든요 ㅋㅋ 전날엔 하루종일 버스타느라 ㅠㅠ


그럼 호스텔 사진부터 투척!


막다른골목에 위치 -ㅁ-; 찾기가 상당히 어려움ㅋㅋ 그래서 준비한 친절한 맵






손가락표시 보세요 ㅋㅋ 은근 입구 못찾는 사람이 많을듯합니다..
나름 꾸민다고 꾸민흔적이 보이는데 ㅋㅋㅋ 애교정도로..





체크인을 여기서 하고,
Key deposit을 받더라구요 10불 갈때 돌려준다니깐 지불하고 열쇠 잃어버리지 맙시다 ㅋㅋ




다음은 숙소에서 가장 많이 사용한장소!!

소파가 매우 편함 ㅋㅋㅋ 사진에는 다 안보이는데 소파가 많아요...


컴퓨터로 여행정보 찾기도 좋고, 컴퓨터를 안들고 다니는 사람들한테는 저런시설은 꼭 필요하다고 봄
그른데, 보통의 호스텔에는 다 있는것 같음


Dorm쓰는 사람들은 요런 공동 화장실을 씁니다.. 샤워부스를 포함하고 있음 ㅋ 
4인실이런것도 있는데 못봐서 모르겠고, 따뜻한물 잘나오면 됐쥬.. 손비누, 휴지정도는 당연 있음!!



그리고, 바로 부엌으로 감ㅋㅋㅋ


지하에 부엌이 있는데요.. 완전한 지하는 아닌것 같고 반지하가 맞을듯 싶네요.. 경사진곳에 건물을 져놔서 부엌에서 밖으로 나갈수도 있더라구요.. 뒷문개념? 하지만 저는 앞문으로만 다녔습니다...뒤로 다니기 싫어요 ㅋㅋㅋㅋ




내려가면 바로 나타나는게 다이닝룸!




아침은 공짜!! 메뉴는 하나입니다! 빵, 오트밀, 과일 끝! 아... 커피도 주는구나..
어찌됐든 자기가 해먹을수도 있게끔 냉장고가 많아요.. 재료들에 자신의 이름을 적은 Tag붙인다음 보관하고
폭풍 요리 해서 먹음 됨, 친구끼리 많이 여행왔을땐 요리좀 해서 먹으면 괜찮을듯

오트밀을 맛있게 만들어주는데.. 맛있음 ㅠㅠ 7시엔 못먹고 한 8시쯤에 가야 먹을수 있는 음식!

기나긴 여행기가 될듯한 스멜이... 이제 첫째날짼데...



2011/12/01 - [생활 여행] - 추수감사절 연휴를 이용한 SF여행 -1- 계획,예약
2011/12/01 - [생활 여행] - 추수감사절 연휴 샌프란시스코 여행 -2- 이동만했는데 하루가..

Posted by jinoh